정보공개
시민의 알권리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경영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조사개요
◌ 조사대상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의 서비스 이용고객
◌조사지역
- 경기도 오산시
◌표본추출
- 해당지역의 이용고객 대상으로 무작위 추출
◌자료수집방법
- CATI System을 이용한 전화조사 및 TAPI System을 이용한 면접조사
◌조사기간
- 2020. 7. 14. ~ 11. 30.
◌사업별 표본수
사업유형 | 조사방법 | 표본크기 |
문화프로그램시설관리사업_오산스포츠센터 | 전화조사 | 100 |
문화프로그램시설관리사업_원동초스포츠센터 | 전화조사 | 35 |
문화프로그램시설관리사업_세교복지타운수영장 | 전화조사 | 35 |
무인공영주차장관리사업 | 면접조사 | 60 |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 | 면접조사 | 30 |
봉안당시설운영사업_오산시립쉼터공원 | 면접조사 | 40 |
시설관리사업_오산종합운동장 | 전화조사 | 50 |
시설관리사업_죽미체육공원 | 전화조사 | 27 |
◌조사결과
구분 | 사례수 | 종합만족도 | 차월별 | |||||
서비스
환경 |
서비스 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 만족 |
||||
오산시시설관리공단 | 377 | 90.2 | 89.9 | 89.9 | 90.7 | 91.2 | 89.3 | |
사업유형 | 오산스포츠센터 | 100 | 86.1 | 86.3 | 86.8 | 87.2 | 86.2 | 84.7 |
원동초스포츠센터 | 35 | 87.0 | 84.5 | 87.7 | 87.6 | 88.2 | 86.0 | |
세교복지타운수영장 | 35 | 83.6 | 81.9 | 84.0 | 84.0 | 85.8 | 82.1 | |
공영주차장 | 60 | 95.9 | 95.1 | 96.0 | 96.1 | 95.8 | 96.1 | |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 30 | 93.9 | 95.0 | 92.8 | 93.7 | 94.0 | 94.3 | |
오산시립쉼터공원 | 40 | 95.2 | 94.8 | 95.1 | 95.3 | 95.8 | 96.1 | |
오산종합운동장 | 50 | 88.1 | 86.8 | 84.8 | 89.5 | 89.9 | 88.5 | |
죽미체육공원 | 27 | 85.9 | 87.8 | 87.8 | 87.2 | 88.8 | 8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