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고객광장

오산시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신고,제안 등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 QR코드
    X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접속할 수 있습니다.

  • 프린트출력하기

민원 안내

VOC (Voice of Customer) 고객의 소리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안내입니다.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 유사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사례는 [FAQ(질의응답모음)]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접수시에는 고객님의 성명, 주소, 연락처 등을 반드시 입력(실명인증 시스템 운영)하여야 하며, 접수시 입력된 개인정보는 보호됩니다.
  • 인적사항의 허위입력이나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 광고성 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됩니다.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처리안내
  •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은 고객의 제안, 시설이용 불편 및 불만, 기타 문의사항 등을 24시간 접수 처리하는 코너로써, 고객의 요구사항은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께서 접수하시는 모든 민원상담은 24시간 이내에 답변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다만, 검토를 요하는 사항은 3일 이내, 법령 질의사항은 7일이내 답변 처리하여 드리겠으며, 답변 처리가 지연될 경우에는 그 사유를 고객님께 전화 등으로 직접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이동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