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정보공개

시민의 알권리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경영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 QR코드
    X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접속할 수 있습니다.

  • 프린트출력하기

경영목표

경영전략체계
미션

함께하는 변화, 시민중심의 혁신경영을 실현하는 공기업

비전

안전한 시설, 행복한 시민, 미래를 선도하는 1등 공단

핵심가치
  • 1

    지속가능성

  • 플러스
  • 2

    공공성

  • 플러스
  • 3

    전문성

  • 플러스
  • 4

    효율성

경영 목표
  • ESG경영

  • 플러스
  • 고객중심
    경영

  • 플러스
  • 역량중심
    경영

  • 플러스
  • 효율중심
    안전경영

전략과제
  • 친환경 운영 인프라 확보(E)
  • 지역사회를 위한 공익적 가치 창출(S)
  • 사회적약자를 위한 사회적 형평성 확보(S)
  • 투명하고 공정한 거버넌스 구축(G)
  • 고객중심의 중장기적 공단경영체계 구축
  • 통합과 포용을 위한 소통 강화
  • 직무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체계 확립
  • 시설운영 최적화 및 고도화 추진
  • 공공빅데이터 활용 혁신 경영 실현
  • 효율적 업무시스템 구축 및 고도화
  • 수익성 증대 실현
  • 지속가능한 안전관리체계 구축
  • 시설안전시스템 최적화 및 고도화 추진
중장기 경영전략
경영전략
로드맵
(Road
Map)
2023 2024 ~ 2025 2026
기반조성단계
(2023년)
  • 협력적거버넌스 조성, 분업체계 개선
  • 협업지원 기반 및 시스템기반 조성 추진
내재화단계
(2024년~2025년)
  • 오산이해관계자 및 오산시민이 모두가 동의하는 공감 단계
  • 공단의 업무수행기반을 공고화
고도화단계
(2026년 이후)
  • 행정서비스 확충 및 서비스 고도화
  • 시민의 요구기반 공공서비스 공급체계 강화
  • 시민중심의 공공서비스 공급체계 마련

바로가기 이동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