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고객광장

오산시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신고,제안 등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 QR코드
    X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접속할 수 있습니다.

  • 프린트출력하기

시민참여단

오산시설관리공단 시민참여단 안내입니다.

우리 공단에서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빠른 문제점발견과 개선조치를 통하여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시민참여단 모니터링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촉기간
  • 2023. 6. 1. ~ 2025. 5. 30.

주요기능
  • 공단 경영계획 수립 및 시행에 대한 평가, 자문
  • 고객서비스 개선 및 향상을 위한 자문 및 제안
  • 이용고객의 권리보호 및 안전에 관한 사항
  • 기타 공단 경영상 필요사항 제안 등
활동내용
  • 공단 사업장 개별 모니터링
  • 월1회 이상 모니터링 및 활동보고서 제출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 건의)
  • 반기별 1회 간담회 참석
  • 기타 공단서비스 향상을 위한 활동

바로가기 이동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