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운영사업

주민 편의와 복지를 위해 운영되는 다양한 사업에 대한 안내입니다.

  • QR코드
    X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접속할 수 있습니다.

  • 프린트출력하기

서비스이행표준

방문고객 응대
  • 용모를 단정히 하고 명찰을 패용하며, 밝은 미소로 먼저 인사하고 친절히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방문하시는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신속⋅정확⋅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 담당자가 부재중인 경우에는 업무대행 직원이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 이용고객이 신뢰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정확하게 물품을 공급해드리겠습니다.
전화고객 응대
  • 전화로 업무처리를 요청하실 경우 신속하게 전화를 받은 후 소속과 이름을 밝히고 정중하고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담당자가 부재중인 경우 책임지고 메모를 전달하여 복귀하는 즉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환경 제공
  • 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고객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청소 및 소독을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고객에게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신속한 배송 및 구입 지원
  • 종량제 물품관리 프로그램에 등록된 접수내용을 정리하여 익일 배송하겠으며, 배송량이 많을 경우 사전에 고객안내 후 배송일자를 정하여 항상 신속한 배송을 약속드리겠습니다.
  • 종량제물품판매소의 현장방문 고객을 위하여 당일 판매예정량을 미리 비치하여 고객이 신속히 구입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종량제물품 관리
  • 월 1회 정기 재고조사로 종량제물품 적정 물량을 확보하여 종량제 물품 배송, 공급에 있어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종량제 물품 부정 유통여부를 정기적으로 자체 모니터링하여 종량제 불법유통을 사전 예방하여 투명한 유통과 오산시 수익금 증대에 기여하겠습니다.
고객 불편사항 처리
  • 물품 구매 중 불편사항 발생 시 즉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종량제물품 제공 시 불량이나 파손에 대한 시정조치 및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보제공 및 비밀보장
  • 영수증 및 공급내역 정보 제공으로 고객의 알 권리 보장 및 행정 투명화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철저한 개인정보보호법 이행으로 고객의 권익이 침해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종량제봉투에 관한 안내는 공단 홈페이지(https://www.osansisul.or.kr)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장 전화번호 FAX
종량제봉투사업 031)371-1841~3 031)378-9655
고객 협조사항
  • 현장 방문판매시간은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인터넷 주문은 상시 가능합니다.
  • 배송은 접수내용에 따라 익일 배송되며, 배송량이 많을 시 고객안내 후 배송 일자를 정하여 배송됩니다.
  • 종량제물품 환불은 종량제봉투의 바코드 정상 확인 후 가능하며, 직접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이동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