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운영사업

주민 편의와 복지를 위해 운영되는 다양한 사업에 대한 안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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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이행표준

고객응대
  • 단정한 복장에 명찰을 패용하고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따뜻한 표정과 바른 자세, 밝은 목소리로 반갑고 친근하게 인사하고 응대하겠습니다.
  • 고객의 말을 경청하고,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쾌적하고 안전한 차량 제공
  • 연1회 차량 정기검사를 실시하여, 안전운행을 하겠습니다.
  • 쾌적한 차량이용을 위해 매일 차량 내부청소를 실시하고, 주기적인 차량점검으로 운행 중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관리하겠습니다.
  • 정확한 예약 및 배차 상황 안내를 위해 이용일 1일전 배차 내용에 대한 안내 문자를 발송하겠습니다.
  • 안전한 차량이용을 위해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운행 전⋅후 차량정비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이용등록 및 예약
  • 공정한 등록 심사를 위해 조례에 따른 등록기준을 준수하겠습니다.
  • 편리한 등록 심사를 위해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정확한 심사정보 제공을 위해 고객의 등록 문의에 대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를 하겠습니다.
고객 불편사항 처리
  • 시설 이용 시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에 대한 의견은 전화, 팩스, 홈페이지 등으로 알려주시면 즉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처리사항은 전화, 이메일 등으로 처리즉시 알려드리겠습니다.
  • 시설 이용 중 직원의 불친절 등으로 인한 불편을 겪으신 경우 해당직원을 주의 시키고 재발하지 않도록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담당사무 전화번호 FAX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031)378-7816 031)378-7820
고객 협조사항
  • 특별교통수단 이용 시 지정된 위치 및 예약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승차 시 이용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신분증(장애인 복지카드 등)을 제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차량 탑승 시 고객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안전수칙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량 조수석은 안전상의 이유 및 돌발 사고위험으로 탑승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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