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고객광장

오산시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신고,제안 등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 QR코드
    X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접속할 수 있습니다.

  • 프린트출력하기

칭찬합시다

제목
수영선생님 칭찬합니다
작성일
2024-01-05
접수번호
2024-001
공개여부
공개
담당부서/시설
안전감사팀경영기획팀 / 기타
수영 수업에서 우리 아이에게 주신 가르침과 관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입니다. 아이가 수영을 배우면서 느낀 점을 고스란히 전하고자 합니다.

우리 아이는 수영을 처음 배울 때 어려움과 긴장 속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수영선생님의 열정과 따뜻한 가르침 덕분에 아이는 수영이란 새로운 도전에 호기심과 즐거움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포용하는 가르침:
수영선생님은 항상 아이들을 포용하듯이 가르쳐 주셨습니다. 어떤 실수도 두려워하지 않고, 오히려 배움의 기회로 삼아 나아가는 자세가 아이에게 큰 자신감을 심어 주었습니다.

맞춤형 가르침:
각 아이의 실력과 성격에 맞게 수업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빠른 아이들에게는 적절한 도전 과제를 주시고, 조금 더 느리게 배우는 아이들에게는 따뜻한 격려와 칭찬으로 자신감을 키워 주셨습니다.

안전과 즐거움 중시:
수영선생님은 항상 안전을 최우선에 두셨습니다. 수영을 배우면서 두려움을 극복하면서도 항상 안전한 환경에서 수업이 이루어지게 하셔서 부모로서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었습니다.

긍정적인 에너지 전달:
수영선생님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열정은 수업장을 항상 밝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아이들은 수업에 참여하면서 즐거움과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망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소통과 협력:
학부모들과의 소통도 항상 원활하게 이루어져, 아이의 성장과 발전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수업에 대한 의견 교환이 자유롭게 이루어져 더 나은 환경에서 아이가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아이는 수영을 배우면서 물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스스로 물 속에서 떠내려가며 성취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는 수영선생님의 훌륭한 가르침과 관심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영선생님의 놀라운 노력과 헌신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의 해외축구중계성장을 함께 지켜봐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더 많은 아이들이 수영을 통해 즐거움과 성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시는 모습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바로가기 이동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