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개
시민의 알권리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경영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경영목표
경영전략체계
미션
혁신적인 공단경영으로 오산 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에 기여
비전
소통경영, 책임경영, 인권경영으로 1등 공기업 실현
핵심가치
-
1
고객
- 플러스
-
2
효율
- 플러스
-
3
전문성
- 플러스
-
4
통합
전략방향
-
고객가치
극대화 - 플러스
-
공익성과
수익성의
조화 - 플러스
-
시스템 경영
체계화 - 플러스
-
소통과
변화를 통한
경영혁신
전략과제
- 시민참여 확대 및 정착
- 쾌적하고 안전한 서비스
- 시설 이용률 제고
- 공익적 가치 창출
- 사업 수익성 개선
- 미래전략사업 발굴
- 안전 우선 경영
- 시스템 과학화 및 고도화
- 지속가능경영 체계 구축
- 통합과 포용을 위한
소통 강화 - 사회적 책임 경영 구축
- 협업 문화 조성
중장기 경영전략
경영전략
로드맵
(Road
Map)
로드맵
(Road
Map)
2020
2021 ~ 2022
2023
도전단계
(2020년)
(2020년)
- 사업 추진역량 배양
- 전략과제의 단계적
계획설정
성장단계
(2021년 ~ 2022년)
(2021년 ~ 2022년)
- 시스템 경영체계 구축
- 전략과제별 사업영역
확대
정착 및 재도약단계
(2023년 이후)
(2023년 이후)
- 신 미션체계 정착
- 환경변화 대응 전략
과제 재설정 - 공단 재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