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고객광장

오산시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신고,제안 등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 QR코드
    X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접속할 수 있습니다.

  • 프린트출력하기

(구)제안게시판

제목
헬스장 월회원 등록 종류 다양화 해주세요
작성일
2020-02-07
접수번호
2020-003
처리상태
처리완료
담당부서/시설
안전감사팀경영기획팀스포츠센터팀 / 오산스포츠센터
문제점
오산 스포츠센터에서 4년째 헬스장을 이용해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운동을 하여 체력도 많이 좋아지고 근육도 많이 증가 하였습니다.



운동을 꾸준히 하다보니 다른 스포츠 활동에도 관심이 생겨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고 싶습니다.

그러다보니 헬스를 월회원으로 등록하여도 일주일에 세번정도 밖에 이용을 못하게 됩니다.

그렇다고 운동시간이 저녁이라 일일 입장권을 발행받아 운동할수도 없습니다.



 
개선방향
헬스도 요가나 수영처럼 월, 수, 금 또는 화, 목, 토 처럼 요일을 지정하여 이용하는 월회뭔 등록을 할수 있도록 개선해 주시기 바랍니다.<br />
나아가 월, 수, 금 헬스 화, 목, 토 자유 수영 과 같이 다른 종목의 스포츠를 이용할수 있는 월회원 등록을 할수 있도록 개선하는 것도 생각해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br />
 
기대효과
오산 스프츠센터를 이용하는 회원들이 다양한 스포츠로 즐겁게 운동하면서 건강을 챙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담당자 답변
고객님께서 제안하신 의견과 공단에 대한 관심에 우선 감사 말씀올립니다.

 

고객제안방은 공단의 경영능률, 예산절감, 시설의 발명 등의 부분에서 제안을 받아 연 1회 제안심사를 통해 제안내용을 채택 및 실시하는 제도입니다. 해당 사항은 제안보다는 민원이 고객님께 빠른 답변과 정확한 처리를 위해 더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해당부서의 담당자와 확인하여 연락과 답변드릴 수 있는 민원 상담으로 이첩하여 처리함을 알려드리며,

 

처리과정 중 불편하시거나 이해가 어려운 부분 있으시면 항시 연락 주시기 바라며, 소중한 의견 다시 한번 감사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제안하신 의견과 공단에 대한 관심에 다시한번 감사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이동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