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공단소식

오산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R코드
    X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접속할 수 있습니다.

  • 프린트출력하기

공단홍보

오산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대표전화 '자동응답시스템' 도입완료
작성자관리자 조회수972
작성일2022-04-11


 
 ●
 ●
번호누르면 상담원 연결
이용고객 접근 편의성 도모

 
□ 오산시시설관리공단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4월 18일부터 콜센터 대표전화(031-378-7816)에 자동응답시스템(ARS)을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 자동응답시스템(ARS)은 교통약자 콜센터상담전화로 착신 후 안내 음성에 따라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 번호를 눌러 담당직원과 바로 통화 연결하는 서비스다.
 
□ 안내음성에는 1번 차량예약, 2번 이용문의, * 다시듣기 안내음성이 나오고 해당번호를 누르면 바로 연결된다. ARS를 통한 예약상담전화를
    통해 정확한 상담 호분배, 예상대기시간 안내, 대기시간 축소 등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 이에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김정수는 “교통약자 예약전화연결의 어려움이 많아짐에 따라 이용고객이 쉽게 콜센터 직원과 연결될 수 있도록
    자동응답시스템(ARS)을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이용고객의 접근 편의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바로가기 이동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