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

더큰미래와 희망가득한내일,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

공단소개

사이버홍보
  • 메인으로 > 공단소개 > 사이버홍보



글 읽기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사닥다리 봉사대, 지역사회 우수 봉사 단체로 인정받다.
작성자 관리자 조회 8
작성일 2019.12.04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희석)은 지난 21일(목)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2019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제18회 자원봉사자 한마음 대축제에서 오산시장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 이번 수상은 오산발전과 시민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공단의 지역사회 공헌활동이 지역사회에서 인정을 받은 결과라 이야기 할 수 있다.
 
□ 수상한 공단 사닥다리 봉사대는 공단에 있는 우수한 전문 기술(전기 등) 인력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재능기부 봉사대로 2017년 12월 발족하였다.
 
□ 2017년에서 2019년 현재에 이르기까지 사닥다리 봉사대는 지역사회 노인복지시설에 대한 점검, 집수리 봉사활동 및 사랑의 연탄배달 등을 실시하였다.
 
□ 특히 공단 사닥다리 봉사대는 지역사회 유관기관 등과의 협업(오산시 1472살핌팀 등)을 통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으로 효과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였다.
 
□ 이희석 이사장은 “공단 사닥다리 봉사대의 수상은 지역사회에서 공단의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대한 노력에 박수를 보내준 감사한 일로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오산발전과 시민복리 증지에 기여 할 수 있는 공헌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전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오산시티투어를 통해 아이들과 깊어지는 가을을 즐기다.
다음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2년지속 공정채용 우수기관 인증 획득
수정 삭제 목록
비밀번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